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3.09 17:59

조여정, 뷰티멘토 피현정과 함께 MC도전!

 

 
               <사진출처: CJ오쇼핑 뷰티온에어 MC 피현정, 조여정, 도윤범, 권미란>

충무로에서 주목하고 있는 배우 조여정이 뷰티 전문 MC에 도전한다.
오는 3월 17일 첫 방송 되는 CJ오쇼핑 국내최초! 쇼퍼테인먼트 프로그램 뷰티바이블<뷰티온에어>에서 매머드급 뷰티전문가들과 함께 뷰티 프로그램 MC에 도전하는 것.

뷰티바이블<뷰티온에어>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한 新 뷰티 바이블 프로그램으로 뷰티계의 독설가 피현정과 뷰티 얼리어답터 도윤범이 조여정과 함께 MC를 맡았다.

 
특히 조여정은 오랜 기간 동안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았고 배우 활동을 하면서 갖추었던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겟잇 뷰티 (get it beauty)>프로그램을 최초로 만든 대한민국 1호 뷰티 큐레이터 피현정은 이번에 뷰티바이블<뷰티온에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아 뷰티 버라이어티 쇼의 노하우와 전문적인 뷰티 정보를 전수할 예정이다. 

 
뷰티바이블<뷰티온에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은 “조여정씨가 기대이상으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어 놀라웠다.” 며 “뷰티바이블<뷰티온에어>를 통해 각 분야에서 갈고 닦은 뷰티 노하우를 한데 모아 시청자들에게 알차고 똑똑한 정보는 물론 가장 에지있는 뷰티 쇼핑 가이드가 되는 NO.1 프로그램을 차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한편, 뷰티바이블<뷰티온에어>는 CJ오쇼핑 채널을 통해 3월17일 목요일 10시40분부터 70분 동안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