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28 14:33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침실 포착, 찡그린 얼굴 '궁금증 증폭'

▲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에이치이앤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현빈이 고통 속에 잠에서 깨어난 듯한 사진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제작진이 심상찮은 하루를 시작하는 침대 속 현빈(구서진/로빈 역)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통스러운 표정으로 아침을 맞는 구서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햇살이 비치는 방 안 분위기와는 어울리지 않게 서진은 어깨를 부여잡으며 인상을 찌푸리고 있다. 서진의 온몸이 아플 정도로 간밤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 구서진은 심각한 표정으로 누군가가 자신에게 남긴 메모를 보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는 지난 2회 방송 말미 까칠한 구서진과는 정반대인 다정하고 로맨틱한 로빈의 등장으로 흥미로운 국면을 맞았다. 장하나(한지민 분)가 위험에 빠질 때마다 등장하는 로빈의 존재와 문득 떠오르는 로빈의 자취에 극도로 불안해하는 서진의 반응은 미스터리함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이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가지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그린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3회는 오늘(28일) 밤 10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