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28 14:33

'가족끼리 왜 이래' 속도위반 선언에 웃음보 터진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김현주의 '속도위반' 선언에 웃음보 터진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가 '속도위반' 폭탄 선언을 한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 KBS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KBS

공개된 사진에서 유동근(순봉씨 역)은 딸의 난데없는 임신 통보에 뒷목을 잡다 예비사위 김상경(태주 역)에게 장난기 어린 호통을 친 듯 보인다. 아들 윤박(강재 분)은 '열불 터진' 아버지를 필사적으로 얼싸안다 웃음보가 터졌고, 김현주와 박형식(달봉 역)마저 스멀스멀 번져나가던 웃음기를 폭소로 승화하고 있다.

촬영 현장 분위기 좋기로 소문이 자자한 '가족끼리 왜 이래' 팀은 이 날 유동근의 정겨운 윽박지름과 김상경의 넉살 좋은 위기 대응에 너나 할 것 없이 배를 잡고 폭소를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딸바보' 순봉씨가 벽력같은 호통과 발군의 애드리브를 오가며 멱살잡이를 시전하자 스태프들 사이에까지 웃음꽃이 만발해 화기애애한 무드를 더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KBS 2TV의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로 48회는 오는 31일 토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