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1.28 13:39

아웃사이더, 가수 나비와 콜라보레이션.. 2월 초 발매 예정

▲ 래퍼 아웃사이더, 가수 나비 ⓒ아싸커뮤니케이션, 아이티엠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가 가수 나비와 호흡을 맞춘다.

지난 8일 빌보드 차트 1위의 세계적인 랩퍼 트위스타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Star Warz(별들의 전쟁)'을 공개해 국내외로 화제를 모았던 아웃사이더가 내달 초 발매될 새 앨범에서 실력파 보컬리스트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아웃사이더와 나비의 콜라보레이션 곡은 지난 여름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산이X레이나의 '한 여름밤의 꿀'의 작곡가인 코스믹사운드의 곡으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외로음 짙은 가사로 이루어진 곡이다.

또한, 내달 초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아웃사이더의 새 앨범은 군 전역 후 국내 정상급 가수 이수영과 함께 한 '슬피 우는 새'로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성공적으로 컴백한 이후 약 1년 8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앨범인 만큼 아웃사이더의 다양한 음악적 색을 담았으며, 다채로운 실력파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소속사 측은 "아웃사이더가 실력파 보컬리스트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되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며 "여러 실력파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과 언더그라운드 활동 초기에 들려주었던 공격적이고 거친 랩핑이 골고루 담긴 아웃사이더의 새 앨범은 내달 초 공개되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감성 보컬리스트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한 아웃사이더는 내달 초 새 앨범 'Respect 4'를 발매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