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28 13:09

노민우,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스틸컷 공개.. '순수 소년' 빙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주연배우 노민우의 스틸것이 공개됐다.

MBC 드라마넷 한일 합작 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이하 유감남)' 주연배우 노민우의 순수한 매력을 담은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 ICON 멤버 노민우 ⓒMJ드림시스

공개된 사진 속 노민우는 데님 점프 슈트로 자유분방하고 순수한 소년의 패션을 하고 자전거에 타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노민우는 드라마 '유감남'에서 세상은 진실이 통한다고 믿고 있는 성인이 된 어린 왕자 '윤태운' 역을 맡은 만큼 첫 공개된 스틸컷을 통해 순수한 소년으로 완벽 빙의했다.

한일 합작 드라마 '유감남'은, 성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여자와 그녀의 눈에는 유감스러우리만큼 순수하게 비치는 한 남자의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현재 전 스텝과 배우들이 모두 하나 되어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 중이다.

특히, 노민우는 SBS 플러스 '풀하우스 테이크2'에서 호흡을 맞춘 남기훈 PD와 재회한 작품으로, 두 사람의 시너지 효과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해 노민우는 영화 '명량', 드라마 '신의 선물', '최고의 결혼' 등의 작품을 통해 '노민우의 재발견'으로 평가될 만큼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노민우가 출연하는 '유감남'은 2015년 방송 예정이며, 향후 일본, 중국, 미주, 유럽 등에서도 전파를 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