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27 18:42

'힐러' 지창욱, 아버지 사건 단서 찾나? '과거 사건' 추적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지창욱이 아버지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 16회에서는 서정후(지창욱 분)가 아버지의 억울한 누명을 벗기기 위해 과거 사건을 추적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 KBS 드라마 '힐러' ⓒKBS

공개된 사진 속 서정후는 의문의 남자와 만남을 갖고 있다. 절박한 표정으로 남자의 멱살을 쥐고 있는 정후의 모습에서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르고 있음을 예감케 한다. 이 남자의 정체는 누구일지, 남자를 통해 1992년 아버지 죽음과 관련된 비밀 열쇠를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다수의 남자들과 대치 중인 서정후의 모습은 그가 긴박한 상황에 처해 있음을 느끼게 한다. 갑자기 들이 닥친 사내들과 다급하게 이들을 제압하고 있는 정후의 모습은 향후 전개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과거 사건의 진실을 집요하게 쫓는 서정후, 그리고 이를 막으려는 김문식(박상원 분)과 어르신의 움직임은 긴장감을 높일 전망이다. 여기에 정후가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고 싶어하는 또 다른 이유인 채영신(박민영 분)에 대한 사랑은 절절함과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로 16회는 오늘(2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