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27 15:54

'쇼타임' 씨스타 효린, 가창력 비결이 거대한 위? "특급 먹방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씨스타 효린이 어마어마한 양으로 한 끼 식사 를 해결하며 '특급 먹방'을 선보인다.

오는 29일 방송 되는 '씨스타의 쇼타임'에서 효린은 멤버들과 함께 보라의 집을 찾아 보라가 정성껏 차린 음식들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 가수 효린 ⓒMBCevery1

효린은 보라의 집에 도착하자마자 밥을 푸고 있던 보라에게 "나는 국그릇에다 엄~청 많이 퍼줘"라며 특별 주문 해 폭풍 먹방의 서막을 예고했다. 넓은 접시에 꾹꾹 눌러 담아 2인분은 족히 될 것 같은'고봉밥'에 효린은 만족한 표정을 지으며 허겁지겁 먹기 시작했다.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한 효린은 그릇째로 들고 국을 마시더니 결국 주방으로 가서 국을 리필해 오는 모습을 보였고, 보라가 직접 요리한 제육볶음을 먹으며 "나는 제육볶음을 집에서 해 먹을 수 없는 음식이라고 생각했다"며 보라의 요리 솜씨에 감탄하기도 했다. 보라표 밥,국은 물론 제육볶음과 비빔국수까지 야무지게 먹은 효린은 배달시킨 보쌈까지 뚝딱 해치워버리는 '특급 먹방'을 선보이며 "이게 사는 거지"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범접할 수 없는 가창력만큼이나 무시무시한 효린의 먹방은 오는 29일 목요일 저녁 6시 MBCevery1 '씨스타의 쇼타임'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