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26 14:12

'남인방-친구' 박해진, 애드리브로 장량과 키스신? '男男케미' 끝판왕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배우 박해진이 장량과 남남케미의 끝판왕을 선보였다.

현재 중국에서 촬영 중인 드라마 '남인방-친구'에서 해붕 역할로 분하고 있는 박해진이 절친 장량과 현장을 빵 터지게 한 유쾌 스틸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배우 박해진, 장량 ⓒ더블유엠컴퍼니

박해진은 장량을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가 하면 장량의 얼굴을 두 손으로 잡고 입을 맞추려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두 사람 사이에 과연 어떤 상황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극 중 박해진과 장량이 술자리에서 만취해 키스 직전까지 다다르는 상황으로 박해진의 애드리브가 더해져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 갔다. 현장에서 박해진은 장량을 향해 적극적으로 달려들며 폭풍 애드리브를 펼쳤고 그런 박해진의 모습에 장량까지 동화돼 현장 스텝들은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박해진의 중국 주연작 '남인방-친구'는 3년 전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렸던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로 30대 남자들의 우정과 사랑, 꿈과 미래를 그린 드라마로 박해진은 극 중 천사처럼 착한 남자 해붕 역을 맡았으며, SBS '닥터 이방인'으로 인연을 맺게 된 진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박해진이 출연한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는 2015년 중 방영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