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영화
  • 입력 2015.01.26 09:23

영화 '쎄시봉', 그 시절 낭만과 감성 담아낸 추억의 앨범재킷 포스터 공개

▲ 영화 '쎄시봉' 앨범재킷 포스터 ⓒCJ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한 시대를 풍미한 추억의 통기타 음악과 한 남자의 잊지 못할 첫사랑 이야기를 그린 영화 '쎄시봉'이 캐릭터별 테마곡이 담겨있는 9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쎄시봉'이 김윤석, 정우, 김희애, 한효주, 장현성, 진구, 강하늘, 조복래 그리고 김인권까지 ’쎄시봉’ 멤버들의 9인 9색 매력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 영화 '쎄시봉' 정우 앨범 재킷 포스터 ⓒCJ엔터테인먼트

추억의 LP판과 CD 재킷을 모티브로 복고풍 폰트까지 가미해 빈티지한 디자인을 살려낸 '쎄시봉' 캐릭터 포스터에는 그 시절 '쎄시봉'에서 탄생한 주옥 같은 포크 명곡들이 캐릭터별 타이틀 곡으로 담겨 있어 음악에 얽힌 이들의 스토리를 짐작케 한다.

'쎄시봉'의 국민 순정남 오근태의 테마곡은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로 사랑하는 그녀를 위해 평생 노래를 부르겠다는 오근태의 지고지순한 마음과 김윤석, 정우의 깊은 눈빛이 더해져 애틋한 마음을 배가시킨다.

▲ 영화 '쎄시봉' 한효주 앨범 재킷 포스터 ⓒCJ엔터테인먼트

김희애와 한효주의 눈부신 미모가 돋보이는 '쎄시봉'의 뮤즈 민자영의 포스터에는 테마곡 '웨딩 케이크'가 삽입되어 사랑하는 사람을 두고 떠나야 하는 가슴 시린 이별의 심경을 그려내 오근태와 민자영의 가슴 시린 첫사랑을 대변한다.

▲ 영화 '쎄시봉' 진구 앨범 재킷 포스터 ⓒCJ엔터테인먼트

또한 자유로운 영혼 이장희를 연기한 장현성과 진구의 포스터에는 '그건 너'가, 부드러운 미소로 '쎄시봉'의 여심을 사로잡은 윤형주 역의 강하늘, '쎄시봉'의 음악 천재 송창식 역의 조복래, '쎄시봉'의 슈퍼스타 조영남 역의 김인권의 포스터에는 각각 '우리들의 이야기', '담배가게 아가씨', '딜라일라'가 테마곡으로 담겨 있다.

▲ 영화 '쎄시봉' 김인권 앨범 재킷 포스터 ⓒCJ엔터테인먼트

한편, 추억의 명곡과 캐릭터를 매칭시킨 추억의 앨범재킷 포스터를 통해 그 시절 '쎄시봉' 친구들의 모습을 재현해낸 '쎄시봉'은 오는 2월 5일 개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