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5.01.26 08:32

[영상] ‘솔로’ 한해, 정규 타이틀 곡 ‘올해의 남자’ 티저 영상 공개

팬텀으로는 볼 수 없었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모습에 기대감 up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팬텀 한해가 첫 솔로 정규앨범 타이틀 곡 ‘올해의 남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해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5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그리고 각종 SNS 등을 통해 ‘올해의 남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시상식에서 상을 받고 축하하는 애프터 파티에서 많은 사람들과 즐겁게 파티를 즐기는 스타일리쉬한 한해 모습이 담겼다. 그룹 팬텀으로는 보여준 적 없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한해가 소속 그룹 팬텀의 막내로서가 아닌 온전히 솔로 아티스트 한해로서의 가능성과 역량을 선보이는 첫번째 앨범이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앨범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준비를 했다. 한해의 첫 솔로 정규 앨범 ‘365’에 지속적인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해 첫 솔로 정규 앨범 ‘365’는 오는 30일 자정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되며 다음달 6일에는 홍대 프리버드에서 긱스의 루이, 어글리덕 등 동료 아티스트들과 함께 새 앨범 ‘365’의 릴리즈 파티가 있을 예정이다.

▲ 팬텀 한해가 첫 솔로 정규앨범 타이틀 곡 ‘올해의 남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캡처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