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서문원 기자
  • 생활
  • 입력 2015.01.25 12:56

삼성전자, 25일 멤버십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

안드로이드 4.0ㆍiOS 7.0 이상 지원 모바일기기, 무료 다운로드 가능

[스타데일리뉴스=서문원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25일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삼성전자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적립한 포인트를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다. 또한 이사나 혼수 고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프로그램 등 각종 이벤트 및 구매 지원 혜택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삼성전자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은 △멤버십 이용 가이드 △보유 포인트 적립·차감 내역 확인 △이사 혼수 등 마일리지 프로그램 안내 △무상 서비스 연장 확인 △영수증, 쿠폰 등록 및 조회 △이벤트 참여 및 당첨자 확인 등을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 적립한 포인트 관리,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이 25일 출시됐다. ⓒ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오는 2월28일까지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화재 금융사고 보상보험 가입 및 추가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출시한 삼성전자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은 모바일(안드로이드 4.0, iOS 7.0 이상)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갤럭시앱스' 등에서 삼성전자 멤버십을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 관계자에 따르면 "과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던 많은 정보를 모바일 기기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