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1.23 10:18

[HD+] 원펀치, 오늘(23일) 데뷔 싱글 'The Anthem(더 앤썸)' 음원공개 발표

▲ 그룹 원펀치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신예 힙합듀오원펀치가 첫 데뷔 싱글를 발표 했다.

2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원펀치의 첫 데뷔 싱글 'The Anthem' 음원 과 타이틀 '돌려놔' 와 '나이트메어' 2편의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 됐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수장 용감한형제의 진두지휘아래 JS와 가수겸 작곡가 마부스 와 원펀치 원이가 전곡 랩 메이킹과 작사에 참여해 앨범 퀄리티를 높였다.

타이틀 곡 '돌려놔'는 8090 시대 미국 메인스트림팝씬을 주도했던 올드스쿨 스윙 장르의 펑키한 느낌을 차용한 레트로힙합댄스곡. 그 당시 유행했던 올드스쿨 감성을 그대로 반영하는 듯한 보이스샘플과 감성적인 피아노 라인이에 공감 가는 가사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수록곡 'NIGHT MARE'(나이트메어)는 세상을 향한 포효를 담은 원펀치의 랩으로 구성된 곡으로 짙은 Old School Hiphop의 향기가 베어 있다. 곡 전체적으로 깔려있는 색소폰소리와 스크래치사운드가 흥겨운 리듬감이 매력적인 곡이다.

▲ 그룹 원펀치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사 관계자는 "데뷔 전 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데뷔 앨범은 90년대를 현대판으로 재해석해내 그동안의 아이돌과 확연히 다른 가장 원펀치만의 가진 장점과 매력을 극대화 시킨 앨범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원펀치는 23일 자정 0시 첫 데뷔 싱글 'The Anthem'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