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23 10:19

'하녀들' 정유미 오지호, 첫 회부터 입맞춤? '폭풍 전개' 예고

▲ JTBC 드라마 '하녀들' 포스터 ⓒ드라마하우스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하녀들'이 극과 극을 오가는 '폭풍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늘(23일) 밤 첫 방송을 앞둔 JTBC 드라마 '하녀들'이 조선 청춘 남녀들의 뜨거운 사랑이야기를 다루며 주인공 남녀들의 러브라인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정혼을 약속한 정유미(국인엽 역)와 김동욱(김은기 역)의 알콩달콩한 스킨십과 달달한 애정표현은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한껏 자극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첫 화부터 짜릿한 입맞춤을 나눌 정유미와 오지호(무명 역)의 범상치 않은 인연은 얽히고설킬 세 남녀의 로맨스에 더욱 불을 지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때론 처참하고 때론 발칙한 하녀들의 뒷이야기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하녀들'에선 여타 사극에서 볼 수 없었던 비밀의 공간 행랑채에서 벌어지는 모든 일들이 펼쳐진다. 이에 양반과 노비의 갑을 관계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설움은 물론 가장 낮은 곳을 살아가는 노비들의 애환을 진솔하게 그려낸다.

▲ JTBC 드라마 '하녀들' 김동욱, 정유미, 오지호 ⓒ드라마하우스

뿐만 아니라 재편집으로 추가된 새로운 장면들은 드라마의 완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이끌어낼 것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정유미, 오지호, 김동욱, 이시아(허윤옥 역) 등이 출연하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은 신분과 계급의 한계에 맞서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남녀들의 삶과 러브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첫 회는 오늘(23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