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1.23 09:31

버즈, '스파이OST' 역동적인 락발라드 'HERO' 오늘(23일) 공개

▲ '스파이OST' 참여한 '버즈'의 역동적인 락발라드 'HERO' 오늘 공개 ⓒ산타뮤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밴드 버즈가 '스파이' OST Code No.3에 참여한다.

데뷔13년차인 버즈는 그동안 드라마 OST에 참여한 적이 단 한번도 없기에 더욱 뜻 깊은 이번 앨범은 오늘(23일) 금요일 정오, 국내 음악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정엽, 지아, 거미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에 이어 참여하게 된 버즈가 밴드로서의 강점을 십분 발휘해 선보이는 스파이 OST Code No.3 'HERO'는 버즈 멤버들이 직접 곡을 쓰고 연주했으며, 매일 쏟아지는 발라드 일색의 OST곡들 가운데에서 유일하다시피 선보이는 락발라드다.

특히, 보컬 민경훈 특유의 애절한 발라드 톤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 'HERO'는극적인 긴장감을 만들어내는 반복되는 기타 라인과곡의 흐름 흐름마다 변화하며 곡을 주도하는 베이스라인,여기에 폭주하듯 마무리되는 곡 후반부의 격정적인 연주가 압권인 곡으로 기존의 버즈 팬들은 물론 비슷비슷한 음악에 식상했던 수많은 리스너들에게 신선함과 함께 듣는 즐거움을 선사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재중, 배종옥, 유오성, 고성희 주연의 KBS 2TV 16부작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는 오늘 밤 9시 30분부터 5, 6회가 연속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