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22 22:15

소유x정기고 비스트, '서울가요대상' 최고의 음원 음반상 수상

▲ 서울가요대상 최고의 음원, 음반상을 받은 소유x정기고, 비스트 ⓒKBS Joy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소유x정기고, 비스트가 '제24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각각 최고의 음원, 음반상을 수상했다.

22일 오후 7시부터 180분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코리아그랜드세일 기념 '제24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2014 Seoul Music Awards)에서 지난 한 해를 빛낸 가수들의 잔치가 열렸다. 진행에는 전현무와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씨스타 멤버 소유가 나섰다.

배우 이태환, 진세연이 시상자로 참여한 가운데 소유x정기고가 최고의 음원상에 이름을 올렸다.

소유x정기고는 지난해 '썸' 열풍을 일으키며 사랑을 받았던 곡 '썸'으로 수상했다. 소유는 "작년에 썸으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서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썸같은 좋은 곡으로 찾아 뵙겠습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정기고는 "제가 너무 큰 상을 받아서 감사드리고요, 이 상을 주신 팬 여러분, 가족, 회사식구들 감사 드립니다"라며 감정에 벅차오른 듯 울먹였다.

이어 최고의 음반상 시상자로는 배우 배수빈, 소이현이 참여한 가운데, 수상에는 비스트가 이름을 올렸다. 본상 수상에 이어 최고음반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등극한 비스트는 "팬 여러분들 감사드리고, 뷰티 사랑합니다"라며 짧은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코리아그랜드세일 기념 제24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은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시상식은 22일 오후 7시부터 밤 10시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으며 케이블 채널 KBS Joy와 KBS drama, KBS W 등을 통해 생중계됐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