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1.09.28 11:54

일본 가수 퍼퓸(Perfume) 한국에서 성공할까?

9월 28일 음원 발매, 한국 첫 싱글 발매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9월 28일 음원 발매로 드디어 한국 팬과 만나다!

일본 최고의 테크노 팝 그룹 ‘Perfume’이 9월 28일 디지털 싱글[Perfume Selection]을 국내 에서 최초로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2010 M.net ‘Asia Music Awards’ 통해 한국 팬들에게 들려준 「ねえ」(네에), 「チョコレイト・ディスコ」(초콜렛 디스코), 올해 7월 개봉한 디즈니 픽사의 영화 ‘카(CAR2)’에 삽입되어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 주목 받는 계기가 된 「ポリリズム」(폴리리듬), 마지막으로 가장 최신앨범에 수록, 이번 싱글의 타이틀 곡으로 결정된 「レーザービーム」(레이저빔)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곡들로 구성 되어 또 다른 테크노 팝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Perfume’ 은 일본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아뮤즈 소속으로 멤버는 놋치(Omoto Ayano), 카시유카(Kashino Yuka),아짱(NishiwakiAyaka)로 구성된 3인조 테크노 팝 그룹.

지난해 11월, 결성 10주년을 맞아 일본 여성아티스트로서는 드물게 도쿄 돔 단독 라이브를 열어 매진사례를 기록하고, 2008년 이후 발매 된 모든 앨범이 종전의 히트를 기록하는 등 테크노 팝을 선두 지휘하는 대표적인 J-pop 스타로서 자리 매김 했다.

국내에서 처음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10월에 참석하는 2011아시아 송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까지 더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뮤즈코리아 홍현종 대표는 "한국에 많은 팬을 보유한 ‘Perfume’이 한국에서 정식으로 음원을 발매하는 것이 한일 문화 교류에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최고의 테크노 팝인 만큼 수준 높은 음악을 기대해 달라" 고 기대감을 표명했다.

10월 15일, 2011아시아 송 페스티벌에 일본 대표로 참가하는 ‘Perfume’은 한국에서 첫 공연을 보여주는 만큼 세련된 무대 매너와 개성 있는 안무, 특유의 음악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