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9.28 09:04

소녀시대, 원더걸스, 카라, 브아걸의 섹시 전쟁이 펼쳐진다.

SBS E!TV 글로벌 연예뉴스 'K-STAR news'에서 집중 점검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K-STAR news'에서 국내 가요계 하반기를 점령할 걸 그룹들의 섹시배틀을 집중 점검 한다.

SBS E!TV 글로벌 연예뉴스 'K-STAR news'에서는 소녀시대, 원더걸스, 카라, 브아걸의 섹시 전쟁이 펼쳐진다. 카라, 브아걸, 소녀시대, 원더걸스의 섹시대전과 함께 2011 하반기 섹시 퀸을 가릴 예정이다.

 

같은 업계에서 일하는 친구이자 라이벌이기도 한 걸 그룹들 사이에는 팬들이 눈치 채지 못할 신경전들이 펼쳐지고 있다. 올 가을에는 가장먼저 컴백한 카라를 필두로 브아걸, 소녀시대, 원더걸스가 차례로 컴백하여 가요계 퀸 자리를 놓고 대격돌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섹시’라는 무기를 들고 팬들에게 돌아오는 걸 그룹들은, 전혀 다른 느낌의 섹시 콘셉트로 팬심을 훔칠 예정이다. ‘프리티 걸’ 카라는 큐티 섹시, ‘성인돌’ 브아걸은 성숙 섹시, 소녀시대는 럭셔리 섹시로 올 가을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그 밖에도 9월 30일 방송되는 'K-STAR news'에서는 엠블랙 멤버 이준의 스타성을 찾아 떠나는 ‘싹수의 발견'과, 샤이니의 막둥이 태민의 의외의 모습을 찾아보는 ‘아이돌 숨은 그림 찾기’가 방송된다.

MC 손호영과 유연지가 진행하는 ‘글로벌 한류의 중심’ 연예뉴스 'K-STAR news'는 SBS E!TV에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