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1.09.27 09:20

'K-STAR news' 엠블랙의 리틀비 시크돌 ‘이준’의 스타성 포착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K-STAR news'에서 엠블랙 이준의 스타성을 파헤친다.

SBS E!TV 글로벌 연예뉴스 'K-STAR news' 제작진은 엠블랙의 멤버 이준이 가진 끼의 원천을 쫓아 그의 지인들을 만났다. 타고난 예능감과 훈훈한 외모로 백치미 단점마저 장점으로 승화시키는 엠블랙 이준의 싹수를 발견하기 위해 이준 선생님과 어머니, 지인들을 만나 그의 과거 모습과 다양한 매력들이 선천적인 것인지 직접 알아봤다.
 
데뷔 전부터 얼짱으로 유명했던 이준은 다양한 모델 활동으로 유명세를 떨쳤다. 가발, 홈쇼핑, 숙취 해소 음료 광고까지 장르 불문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친 그는 아이돌답지 않은 경력으로 예능에서 웃음을 주기도 했다.

 

또한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현대무용을 전공하며 천재 무용수로 주목받았었다. 타고난 우아한 몸놀림으로 댄스에도 타고난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그는 무용 경험을 토대로 연기에까지 접목시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예능에서 역시 미친 존재감으로 이름을 떨치며 한선화와 함께 떠오르는 아이돌계의 백치미 소유자로 인정받고 있다.

그 밖에도 'K-STAR news'에서는 2011 하반기 걸 그룹의 섹시대전이 펼쳐지는 ‘황현희의 불편한 궁금증’과 샤이니의 막둥이 태민의 의외의 모습을 찾아보는 ‘아이돌 숨은 그림 찾기’가 방송된다.

MC 손호영과 유연지가 진행하는 ‘글로벌 한류의 중심’ 연예뉴스 'K-STAR news'는 SBS E!TV에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