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9.26 08:32

나인뮤지스, 막방 기념 팬 서비스! 세상에 하나뿐인 선물 전달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나인뮤지스가 휘가로(Figaro)의 마지막 방송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벌였다.
 
지난 25일 자신들을 응원하기 위해 음악방송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 한 것.
 
이날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직접 쓴 손 편지와 세상에 하나뿐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팬들에게 전달했으며, 현장에 방문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공식 SNS 채널 미투데이(http://me2day.net/9muses_ )를 통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 멤버 혜미는 트위터를 통해 “진짜 행복했던 Figaro활동을 오늘로써 마치게 됐네요. 너무 즐거웠고 한편으로는 더욱더 잘했어야 했는데 하는 아쉬움도 있고.. 그래도 다음앨범 완전 열심히 준비해서 올게요. 여러분 계속 응원하고 기다려 주실 거죠? 고맙고 사랑해” 라는 글을 올리며 활동 마무리에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이번 활동기간 동안 꾸준히 응원해주던 팬들이 마지막 방송이라는 것을 알고 굉장히 아쉬워했다.”라며 “늘 힘이 되어주는 팬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하던 나인뮤지스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선물을 하고 싶다며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진행한 이벤트다. 작은 정성이지만 기쁘게 받아주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25일 인기가요를 끝으로 공식적인 음악방송 스케줄을 마무리 했으며 오는11월 발매예정인 앨범준비에 들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