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영화
  • 입력 2015.01.09 12:39

'허삼관' 하지원, "'허삼관'에 참여하며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을 느꼈다"

▲ 9일 오전, 서울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허삼관'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하지원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영화 '허삼관'의 시사회가 9일 오전, 서울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주연 겸 감독을 맡은 배우 하정우와 '허삼관' 속 '절세미녀' 하지원이 참석했다.

'허삼관' 하지원, "'허삼관'에 참여하며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을 느꼈다"

'허삼관'에서 충남 공주의 '절세미녀'이자 세 아들의 어머니로서 모성애를 충분히 어필한 배우 하지원은 "작품마다 다르지만 계산된 연기보다는 현장에서 신나게 놀았던 것 같다"며 '허삼관'에 참여했던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하지원은 가족간의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 '허삼관'을 완성한 뒤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과 고마움을 느꼈던 것 같다"고 영화를 완성하고 개봉을 앞둔 마음을 밝혔다.

또한 그녀는 자신의 아들로 출연한 세 어린이들에 대해 "현장에서 아이들이기 때문에 촬영에 불편함을 주는 일 없이 너무나 훌륭하게 잘 해줬기 때문에 '허삼관'이 빛나지 않은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칭찬했다.

한편, 영화 '허삼관'은 '뒷끝 작렬' 보수적인 남자 허삼관(하정우 분)이 '절세미녀' 허옥란(하지원 분)을 아내로 맞지만, 자신의 아들이 친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