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9.21 21:14

메이비 디지털 싱글 ‘굿바이 발렌타인’ 티저 공개

 
메이비의 신곡 ‘굿바이 발렌타인 (Goodbye Valentine) ’이 발매를 앞두고 ‘키스신’ 스틸컷 공개 화제를 일으킨 가운데 30초 티저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메이비 소속사는 21일 메이비 디지털 싱글 ‘굿바이 발렌타인‘ 뮤직비디오 티저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전격 공개 했다. 

지난 20일, 충격적인 뮤직비디오 키스신 스틸컷을 공개해 기존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준 메이비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잠깐동안 흘러나오는 멜로디로 음악 팬들과 네티즌들 사이에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다. 

‘굿바이 발렌타인’ 뮤직비디오 티저는 메이비의 1집 ‘어 레터 프롬 아벨 1689 (A Letter From Abell 1689)’ 의 시작점인 ‘달콤함이 독이 되었다’ 를 주제로, 메이비의 나레이션을 통해 더욱 애절한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

 
또, CF의 한 장면처럼 고급스러운 색감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메이비의 생애 첫 키스신과 애절한 연기도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메이비 뮤직비디오는 브라운 아이즈 ‘너 때문에’ , 브라운 아이드 소울 ‘비켜줄께’ , 주(JOO) ‘나쁜 남자’ , 미쓰에이 (MISS A) ‘굿바이 베이비 (Goodbye Baby) 등을 연출한 송원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굿바이 발렌타인’은 ‘메이비 = 발라드’ 라는 공식을 과감히 깨뜨리며, 그 동안 메이비가 선보였던 음악과는 상반되는 장르는 물론 이미지 변신 또한, 라이브 무대에서도 안무가 가미되어 볼 거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메이비 디지털 싱글 ‘굿바이 발렌타인’은 오는 22일 자정 공개 되며, 음원 공개 당일인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 23일 KBS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