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9.21 09:36

쥬얼리S, 디지털 싱글앨범 "됐지 뭐" 전격 공개

 

쥬얼리S가 오늘 자정 디지털 싱글 AMES ROOM (착각의 방) 두 번째 프로젝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공개 된 디지털 싱글 AMES ROOM(착각의 방) Vol.2는 멜론 ‘송라이터 발굴 프로젝트 ‘Take#1’ 첫번째 수상자 ‘오근탁'의 곡 싱글(Single)과, MC몽의 그래도 남자니까, 소프레쉬(So fresh), 메이비의 못난이 등을 작곡한 히트작곡가 김건우의 "됐지 뭐"가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됐지 뭐”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예기치 않은 두 번째 이별을 맞이한 여자들의 이야기다. 특히, ‘너 없인 못 사는데, 숨 쉴 수 없는데 어쩔 수 없지 뭐’라며 담담하게 사랑의 종말을 받아들이는 듯 하지만 곱씹어볼수록 결코 그렇지 않음을 보여주는 가사가 그 내면의 아픔과 극복을 더 극적으로 표현한 밝은 멜로디와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세미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예원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이별한 여자의 마음을 쥬얼리S만의 색깔로 담아 올 가을 팬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세련된 느낌의 뮤직비디오는 GD&TOP의 집에 가지마, 지드래곤의 소년이여, 달샤벳의 블링블링 등을 연출한 뮤직비디오 감독 이기백이 맡았다. 깨끗하고 순수한 쥬얼리S의 매력을 잘 살렸다는 평이다.
 
한편, 쥬얼리S의 디지털 싱글 AMES ROOM(착각의 방) 두 번째 프로젝트의 타이틀곡 “됐지 뭐”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