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1.03.08 21:09

‘차세대 예능퀸’ 강예빈, 그녀를 두고 싸우는 인기 아이돌은 누구?

 
청순한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 털털한 성격까지 이미 예능에서도 합격 점을 받은 강예빈(소속사 ㈜KOEN)이 인기 절정의 두 남자 아이돌의 적극적이다 못해 과격한 애정표현에 몸 둘 바를 모르고 있다.

최근 촬영한 MBC every1 ‘슈퍼쥬니어 이특&예성의 러브추격자’ (이하 ’러브추격자’)에서 강예빈을 차지하기 위해 선의의 경쟁을 하며 적극적인 이벤트와 선물공세를 펼치던 두 아이돌은 점점 격해지는 결투에 결국 몸싸움까지 벌였다. 두 사람은 평소 가요계의 소문난 절친이라고 해서 주변을 더욱 놀라게 했다고 한다. 또한 두 사람의 수많은 팬들은 사랑 앞에 위협받는 두 사람의 우정을 안타까워하며 마음 아파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강예빈의 선택을 받지 못해 이 결투에서 패배하는 사람은 두 사람이 평소 두려워했던 가요계의 대 선배인 모 남자가수와 동성키스를 벌칙으로 받는데 합의하여 주변인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인기절정의 아이돌인 두 사람 중 과연 누가 강예빈의 마음을 차지할 수 있을지, 또 누가 무시무시한 벌칙을 수행하게 될지 그 여부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강예빈은 QTV<순위 정하는 여자>, SBS플러스<이글이글>, E채널<블라인드 쇼! 러브 토너먼트>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였으며, 현재 MBC every1 <복불복쇼 시즌2> 등 케이블 TV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강예빈을 둘러싼 두 인기 아이돌의 대혈투 결과는 MBC every1 ‘러브추격자’에서 오는 3월 8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