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1.09.19 23:18

포세이돈 유단자 커플 유노윤호- 최시원의 우월한 액션신 눈길

 
‘포세이돈’의 ‘유단자 커플’ 최시원과 정윤호(유노윤호)가 환상의 호흡을 과시하며 우월한 액션 본능을 대 폭발시키며 액션의 기대감 더하고 있다.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월화극 ‘포세이돈에서 최시원과 정윤호는 각각 해양 경찰 특공대원 김선우와 강은철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특히 정윤호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특별출연으로 나와 최시원과 의리의 카리스마 대결을 펼칠 예정이어서 관심을 증폭 시키고 있다.

극중에서는 묘한 대결 구도를 펼치고 있는 두 사람이지만 실제로는 절친 사이인 까닭에 촬영 현장에서의 호흡은 그야말로 환상적이라는 후문이다. 특히 거친 액션이 오고가는 ‘포세이돈’ 촬영 현장에서 두 사람은 눈빛만으로도 통하는 찰떡궁합을 발휘하고 있어 제작진들의 칭찬이 자자하다는 것.

지난 5일 경기도 고양 폐차장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최시원과 정윤호는 위험천만한 폐차장 액션을 척척 소화해냈다. 두 사람은 폐차장에 놓여있는 자동차 위를 넘나들며 강렬한 액션을 펼치는가 하면, 화끈한 발차기와 빠른 몸놀림으로 눈 뗄 수 없는 화려한 영상을 탄생시켰다.

무엇보다 촬영 장소가 폐차장이었던 만큼 곳곳은 유리조각과 위험한 물건들로 가득해 촬영이 쉽지만은 않았던 상황. 특히 촬영이 진행된 밤 시간의 폐차장은 이슬로 가득해 자동차 위 액션에서는 자칫 낙하의 위험도 도사리고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대역을 거부한 채 액션 연기 전체를 모두 직접 소화해내는 열혈 의욕을 드러냈다.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은 태권도 유단자인 최시원과 합기도 유단자인 정윤호가 펼쳐낸 실감나는 액션 향연이다. 두 사람은 타고난 운동 신경으로 각자의 특기를 살린 호쾌한 액션을 선보였다. 최시원은 우월한 기럭지가 돋보이는 태권도식 발차기로 시선을 집중시켰고, 손놀림이 좋은 정윤호는 오토바이 열쇠를 이용한 신개념 ‘열쇠 액션’으로 촬영장을 압도했다.

‘포세이돈’의 무술을 총지휘하고 있는 양길영 감독은 “대역 없이 완벽한 액션 연기를 선보여 촬영장에 탄성이 이어졌다”며 “자잘한 상처가 난무하는 위험한 액션에도 몸 사리지 않는 열정을 드러낸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진지하고 겸손한 태도로 연기에 임했다”고 전했다. 이어 양감독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 스타들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성실하고 열정적으로 연기에 임하는 모습에 감동했다”며 “지금까지 지도했던 수많은 배우들 중 단연 으뜸인 액션 실력을 갖추고 있어 놀랍다”고 극찬했다.

제작사 에넥스 텔레콤 측은 “보기만 해도 훈훈한 두 배우 덕분에 ‘포세이돈’이 든든한 기운을 얻고 있다. 특히 정윤호는 ‘포세이돈’의 비밀을 감추고 있는 인물로 1~4회 초반까지 포세이돈을 지키며 뜨거운 의리를 드러낼 예정”이라며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해 연기에 임하고 있는 두 배우로 인해 ‘포세이돈’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졌다. 쾌속 질주를 시작한 ‘포세이돈’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전미 시청률 1위이자, 국내에도 두터운 팬 층을 갖고 있는 인기 미드 NCIS(해군 범죄 수사대)의 한국판 버전인 ‘포세이돈’은 국내 최초로 ‘해양 경찰 미제 사건 수사대’의 리얼 스토리를 담는 ‘신(新) 개념 수사극’이다. ‘올인’의 유철용 PD와 ‘아이리스’의 조규원 작가, ‘초대박 커플’의 각별한 만남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9일 월요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