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공연
  • 입력 2014.12.26 14:29

[S영상] 레인보우 재경 “2015년 레인보우와 함께 행복하자~” (2014 SAF)

▲ 2014 SBS AWARDS FESTIVAL(SAF)에 참석한 레인보우 오승아, 김지숙, 정윤혜, 김재경, 고우리, 조현영, 노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가 26일 낮 12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 SAF(SBS Awards Festival)에서 상큼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레인보우는 팬들의 함성 속에서 ‘Tell Me Tell Me’와 ‘마하’, ‘Kiss’, ‘A’까지 총 4곡을 불렀다.

리더 재경은 “SAF에 초대받아서 좋고 감사하고 영광”이라고 말했다.

지숙은 “SAF가 올해를 비롯해서 내년과 내후년에 더 발전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고 재경은 “발전할 것 같다. 발전 안하려야 안할 수 없는 좋은 기운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고우리는 “SBS가 이번에 대박난 작품이 많다. 대표적인 걸로”라는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팬들이 “기분좋은 날”이라고 고우리가 출연한 드라마 이름을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재경은 “2015년에는 레인보우가 더 많이 활동하는 한해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2015년 모두 레인보우와 함께 행복해야 된다”고 팬들에게 덕담을 했다.

한편 ‘2014 SAF’는 한해 동안 SBS를 빛낸 스타들과 시청자들이 함께하는 국내 최초 방송 축제다. 가요 연예 연기 시상식뿐만 아니라 SBS 인기 드라마와 예능, 시사, 교양, 라디오 프로그램의 콘텐츠를 시청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