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12.26 11:42

배우 장나라 '미스터백' 종영 인사, “은하수로, 원 없이 행복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장나라가 ‘미스터백’의 은하수로 지내왔던 시간에 대한 각별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장나라는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극본 최윤정, 연출 이상엽)에서 대한리조트 인턴사원 은하수 역을 맡아, 70세 노인에서 30세 청년으로 탈바꿈한 최고봉이자 최신형(신하균)을 향한 일편단심 사랑을 펼쳐내며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여왔다.

무엇보다 지난 25일 방송된 ‘미스터백’ 마지막 회에서는 점점 운명의 시간이 다가오는 ‘시한부 사랑’으로 애간장을 녹였던 최신형과 은하수의 사랑이 결국 해피엔딩을 맞는 장면이 담겨 시청자들에게 행복감을 안겼다. 운명의 순간과 함께 홀연히 사라졌던 최신형이 1년 후 기적처럼 은하수 앞에 나타나, 운석 팔찌가 빛을 발하는 가운데 은하수에게 사랑의 키스를 건네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안방극장을 들뜨게 했다.

▲ 배우 장나라가 ‘미스터백’의 은하수로 지내왔던 시간에 대한 각별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나라짱닷컴

이와 관련 장나라는 지난 25일 ‘미스터백’ 마지막 촬영 현장에서도 끊임없이 발랄한 미소를 지어내며 현장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전날부터 계속 이어진 촬영으로 피로가 누적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배우들과 제작진을 직접 찾아다니며 ‘종영 기념 셀카’를 남기는 등 마지막까지 힘을 내는 모습을 보여준 것.

장나라는 극중 대한(이준)에 대한 오매불망 사랑을 보여준 동갑내기 배우 박예진과 딱 붙어 앉아 친분을 자랑하는 ‘껌딱지 인증샷’을, 하수에 대한 외사랑을 보여줬던 이준과는 닮은꼴 ‘엄지샷’으로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또한 끝까지 케미 돋는 호흡을 맞췄던 신하균과는 아쉬움이 가득 서린 ‘커플샷’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장나라는 마지막 촬영에 대한 섭섭함을 지워내려는 듯 틈틈이 생기발랄한 웃음과 함께 V자를 그리는 셀카 열전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마지막 촬영을 모두 끝내고 난 후 장나라는 “은하수라는 새로운 아이를 만나, 원 없이 행복했다”며 “그래서 은하수를 떠나보내야 하는 것이 너무 아쉽기만 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2014년은 ‘운널사’ 미영에 이어 ‘미스터백’의 은하수까지, 너무도 가슴 벅찬 해였던 것 같다”며 “유례없던 한파에 떨고, 빡빡한 스케줄로 촬영장에서 쪽잠을 자면서도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마냥 설렜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작품을 통해 좋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게 된 것도 너무 기쁜 일”이라며 “모든 배우들, 스태프들과 호흡이 잘 맞았고, 이들 덕분에 즐거웠다. 이제 모두들 두 다리 뻗고 잠을 잘 수 있길 바란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한 후 “다음번에는 더욱 새로워진 장나라가 돼서 돌아오겠다”고 애교 섞인 약속을 남겼다.

한편 장나라는 ‘미스터백’ 종영 이후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바쁜 일정을 소화한다. 차기작을 고민하면서, 음반 작업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