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12.26 10:28

엑소(EXO), 인피니트와 어쿠스틱 밴드 전격 결성?!

▲ 엑소(EXO), 인피니트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엑소(EXO) 백현, 찬열과 인피니트 엘이 한 무대에서 아주 특별한 입맞춤을 한다.

EXO 백현, 찬열과 인피니트 엘은 오는 31일(수) 저녁에 방송되는 'MBC 가요대제전'에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감성 보컬이 어우러지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그들은 7080 음악을 대표하는 노래들을 선곡해 2014년판 '어쿠스틱 꽃미남 밴드'로 거듭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 깊은 시간인 만큼 전 세대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7080 음악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앙상블 무대를 준비했다고 한다.

또 평소에도 남다른 기타 연주로 주목받았던 인피니트 엘과 EXO 찬열이 최초로 함께하는 기타 합동 무대도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실제 엘은 콘서트마다 팬들을 위한 기타 연주를 하고, 드라마에서 기타리스트로 출연하는 등 수준급의 기타 실력을 자랑해왔고, 찬열 또한 어쿠스틱 버전의 편곡으로 앨범에 참여하는 등 남다른 기타 연주로 사랑받았다. 여기에 감성보컬 EXO의 백현이 함께하면서 더욱 화려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EXO 백현, 찬열, 인피니트 엘이 함께 꾸미는 감성 무대는 오는 12월 31일(수), '2014 MBC 가요대제전'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