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4.12.26 09:54

[HD+] 다이나믹듀오 & 박정현의 '그 해, 겨울' 서울 콘서트 성료

▲ 다이나믹듀오 + 박정현 '그 해, 겨울' 콘서트 ⓒ아메바컬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의 '2014 그 해, 겨울' 서울 공연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지난 20일부터 25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의 합동 콘서트 '2014 다이나믹듀오 + 박정현 <그 해, 겨울>'은 다채로운 구성으로 약 2만 여명의 관객을 동원하였고, 특히 24, 25일 공연은 매진을 기록하며 각 장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의 위력을 실감케 했다.

약 3시간 가량 진행된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의 '그 해, 겨울'은 최근 함께 발표한 '싱숭생숭 (SsSs)' 등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후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은 '사랑', '이별', '회상'이라는 세 가지 테마로 드라마타이즈 형식의 공연을 펼쳤다. 여자와 남자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마치 한 편의 뮤지컬처럼 이루어져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또한 합동 무대 외에도 각 팀의 주옥 같은 명곡 '꿈에', '그렇게 하면 돼', '출첵', '고백', 'BAAAM' 등의 솔로 무대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공연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은 공연 중간 데뷔 초부터 이어온 십 수년의 인연을 이야기하며 공연에 대한 애착을 보이기도 했다. 각 장르를 대표하는 가수가 된 두 팀의 스토리가 훈훈한 감동을 주며 환상 호흡이 단순히 몇 번의 만남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 다이나믹듀오 + 박정현 '그 해, 겨울' 콘서트 ⓒ아메바컬쳐

마지막은 역시 신나는 분위기의 곡들로 가득 채웠다. 'Ring My Bell', '진짜', '불금' 등 시너지가 폭발하는 무대를 선사하여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외에도 공연 둘째 날인 21일에는 눈이 오는 공연 당일 추첨을 통해 '싱숭생숭 패키지'를 증정하기로 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공연의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은 이 기세를 몰아 오는 27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14 다이나믹듀오 + 박정현 <그 해, 겨울>'을 개최하며 연말을 훈훈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