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공연
  • 입력 2014.12.24 17:55

[S영상] 이국주, ‘성인식’ 댄스로 시선 압도 (SAF 룸메이트 무대인사)

▲ 이국주는 SAF ‘룸메이트’ 출연진 무대인사에서 박지윤의 '성인식'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SBS ‘룸메이트’ 출연진들이 23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 SAF(SBS Awards Festival)에서 무대인사를 했다.

이날 무대인사에는 이국주와 조세호, 료헤이, 박민우, 허영지가 참석했다.

이국주는 박지윤의 '성인식'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여론조사기관의 ‘올해를 빛낸 개그맨’ 조사에서 4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 “사실 개그맨을 대표하는 순위에 거론된 적이 한번도 없었다”라며 “실시간 검색순위에 한번만 올라도 감사했는데 어딘가 순위에 내 이름이 올라왔다는 자체가 9년 동안 활동하면서 가장 힘이 된 것 같다”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이어 “그동안의 모든 걸 보상받는 기분이라서 올 한해는 정말 행복했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또 이국주는 화장품 광고 모델이 된 소식도 전했다.

이에 대해 조세호는 “화장품 매출이 이국주 살 오르듯이 올랐다”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국주는 “룸메이트에서 민낯에서 화장하는 과정을 보여줘서 남자를 많이 잃었고 화장품 매출이 올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2014 SAF’는 한해 동안 SBS를 빛낸 스타들과 시청자들이 함께하는 국내 최초 방송 축제로 가요 연예 연기 시상식뿐만 아니라 SBS 인기 드라마와 예능, 시사, 교양, 라디오 프로그램의 콘텐츠를 시청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