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4.12.22 10:22

에이핑크, 첫 단독 콘서트 'PINK PARADISE' 포스터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첫 번째 단독 콘서트 ‘PINK PARADISE’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이핑크의 공식 페이스북에 22일 공개된 단독콘서트 포스터에는 순백색의 드레스를 입고 몽환적인 표정을 하고 있는 에이핑크의 모습이 돋보인다. 

▲ 에이핑크 첫 단독 콘서트 'PINK PARADISE' 포스터 ⓒ에이핑크

에이핑크는 지난 쇼케이스에서 1위 공약으로 콘서트를 내세웠으며, 이번 미니 5집 타이틀곡인 ‘LUV’는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그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현재 방송 되고 있는 모든 음악프로그램에서 1등을 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 20일 토요일에는 MBC ‘쇼!음악중심’에서 3주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면서 그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에 에이큐브 관계자는 “현재 에이핑크는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동안 예능과 음악프로그램에서 못 보여준 에이핑크의 숨은 매력들을 공개 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데뷔 이후 첫 단독 공연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핑크 첫 단독콘서트 ‘PINK PARADISE’은 12월 22일 월요일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 'YES24 (http://ticket.yes24.com)' 오픈하게 되며, 일반 예매는 12월 23일 화요일부터 YES24,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한다. 에이핑크의 콘서트는 1월 30일부터 양일간 진행되며,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그 화려한 무대가 시작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