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9.15 10:00

SG워너비 디지털 싱글 ‘사랑법’ 깜짝 공개

국내 최고의 남성 보컬 그룹 SG워너비의 디지털 싱글 ‘사랑법’이 깜짝 공개 됐다.
 
SG워너비의 디지털 싱글 ‘사랑법’ 은 SG워너비의 ‘2011 The Last’ 전국 투어 콘서트 기념으로 발표하는 음원으로 15일 0시에 공개되어 엠넷, 멜론 등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오픈 됐다.
 

 

오랜 시간 그들과 함께한 최고 프로듀서 조영수 그리고 안영민 콤비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만들어낸 이번 디지털 싱글곡 '사랑법'은 사랑하는 사람과 멀리 떨어질 수 밖에 없지만, 영원토록 함께 하겠다는 다짐을 SG워너비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50인조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함께 어우러져 그 애절함과 웅장함을 더했다.
 
이번 디지털 싱글곡 ‘사랑법’은 10월 8일부터 서울 공연으로 시작되는 SG워너비의 전국 투어 콘서트 ‘2011 The Last’ 에서만 라이브를 접할 수 있어, 그 희소가치를 더한다.
 

 

내달 8일과 9일, 서울 경희 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시작되는 ‘2011 The Last’ SG워너비 전국 투어 콘서트는 10월 15일 안동 실내 체육관, 16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다.
 
SG워너비는 매년 지방 곳곳을 돌며 다양한 라이브 공연을 개최해오며 국내 남성 보컬 그룹중에서 가장 실력을 인정받는 '공연형 그룹'으로 활약해왔다. 또 10대부터 50~60대까지 폭 넓은 연령대에서 큰 지지와 인기를 얻어 연말마다 ‘디너쇼’를 여는 유일한 최연소 그룹이다.
 
SG워너비의 ‘2011 The Last’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옥션 티켓, 예스 24,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 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