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9.15 08:49

로맨틱 가이 팀 귀환, <날 믿어요> 로 감성충만 예고

감미로운 보이스로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팀이 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 OST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저스 지저스’, ‘내 마음 속의 풍금’ 등 뮤지컬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다방면에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팀은 이번 ‘천 번의 입맞춤’ OST <날 믿어요> 를 통해 팀 특유의 로맨틱하고 감성적인 발라드로 올 가을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천 번의 입맞춤’의 극중 주인공인 주영(서영희)과 우빈(지현우), 우진(류진)과 주미(김소은)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되면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앞서 공개된 OST Part1 빅마마소울 박민혜의 <사랑해 미안해>와 저스트의 <천 번의 입맞춤>, Part2 매리골드의 <GOOD BYE>가 이미 극 중 주요 장면에 삽입되며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팀의 메인 타이틀 <날 믿어요> 역시 뜨거운 반응과 함께 대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발라드 계의 로맨틱가이 팀의 귀환으로 OST는 물론 드라마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워지고 있다.
 

 

또한 이번 OST <날 믿어요>는 쿨, 핑클, 성시경, 조성모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수많은 히트작을 만들어내고, ‘시크릿가든’OST <바라본다>등 최고의 OST를 선사했던 전준규 작곡가가 참여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 관계자는 “<날 믿어요>는 아픔과 상처를 딛고 다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극중 주인공들의 이야기로, 아름다운 선율에 부드러움과 호소력을 모두 갖춘 가수 팀의 보이스가 최고의 조합을 이뤘다” 며 “팀의 이번 메인타이틀 <날 믿어요>는 2011년 하반기 최고의 발라드 탄생을 예고하며, 팬들의 가슴에 오랫동안 남는 OST 명곡으로 손꼽힐 것이다” 라고 전했다.
 
가수 팀이 참여해 이슈가 되고 있는 ‘천 번의 입맞춤’ OST Part3 <날 믿어요>는 9월 15일 밤 12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