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서문원 기자
  • 방송
  • 입력 2014.12.15 12:58

유재석·스윙스 콜라보.. 알고보니 광고?

유재석, 스윙스 군입대전 치킨 광고로 만나

[스타데일리뉴스=서문원 기자] '유재석과 스윙스가 콜라보레이션을?', '헐.. 유느님이 힙합악동 스윙스와 뭘 한거지?'

14일 오후 업로드된 유튜브 동영상이 SNS를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런닝타임 32초인 이 영상은 유재석과 스윙스의 콜라보레이션 치킨 광고이다.

아울러 해당 동영상은 업로더의 아이디가 모치킨 회사가 아니었다면 '광고'라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다. 누가 봐도 유명 가수 '뮤직비디오 티저' 동영상이다.

▲ 지난 14일 오후 유튜브에 공개된 유재석과 스윙스의 힙합콜라보레이션 티저 광고 동영상 ⓒ 유튜브

유재석 스윙스 힙합 콜라보레이션.. 티저 광고? 네티즌 열폭

지난 밤부터 네티즌들도 '유재석&스윙스 콜라보 티저' 동영상에 댓글을 달고, SNS로 해당 영상 소식을 전하고 있다.

동영상 화면을 보면 힙합스타일의 전주가 나오고, 유재석이 선그라스에 검정색 정장을 입고 정면을 응시한다. 이어, 카메라는 SUV를 타고 유재석을 바라보는 여성을 주시하다 스윙스를 비춘다.

끝으로 티저 동영상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엔딩컷으로 'YOO JAE SEOK SWINGS 2014. 12. 22'을 보이며 영상은 종료된다.오는 22일 본영상이 공개된다는 내용을 깔끔하게 엔딩씬으로 마무리한 것이다,

한편 네티즌들은 SNS와 유튜브에 댓글을 달며 열광하고 있다.

"조합 엄청나다", "유느님 랩톤이 장난이 아닌데 기대된다", "수트핏이 어딜봐서 40대 아저씨야 하~", "스윙스, 유느님과 만나 광고 촬영하고 입대했구나?", "힙합악동과 유느님 ㅋㅋ" 등 다양한 댓글이 달리고 있다. 12시 5분 현재 조회수는 10,956회이지만 추천은 벌써 50회를 넘겼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