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공연
  • 입력 2014.12.15 01:49

[S영상] 티아라 팬미팅, 엔딩 ‘Cry Cry’ ‘Falling U’ ‘NO. 9’ 무대 장식

▲ 티아라(T-ARA) 두 번째 팬미팅 ‘PRESENT’에서 티아라 멤버들이 엔딩 멘트를 하고 있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데뷔 6년차 걸그룹 티아라(T-ARA)의 두 번째 팬미팅 ‘PRESENT’가 14일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흥지동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진행됐다.

2012년 팬클럽 QUEEN'S 창단식 이후 2년 만에 갖는 팬미팅 ‘PRESENT’는 티아라가 팬들에게 받은 사랑과 응원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고 팬미팅이 팬들에게 선물이 되길 바라는 진심을 담아 탄생됐다.

이날 팬미팅에서 티아라는 게임, 티아라의 근황과 소지품 토크, 질의응답, 히트곡 무대 등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코너들을 준비했다.

팬들과 흥미로운 시간들을 가진 후 티아라는 의상을 갈아입고 나와 ‘Cry Cry’와 ‘Falling U’, 앙코르 곡인 ‘NO. 9’까지 3곡의 무대를 멋지게 보여줬다.

은정은 “우리가 전하고 싶은 만큼 무대가 잘 전달됐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하자 소연은 “좀 미흡했던 게 사실인 것 같다. 만회할 기회를 달라. 25일 콘서트에서 제대로 보여주겠다”라고 콘서트 홍보도 잊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은정은 “혹시 사정 때문에 콘서트에 못와도 우리의 마음은 변하지 않으니까 끝까지 응원해줬으면 좋겠다”라며 “오늘 이렇게 시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기뻤다. 잊지 않겠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티아라는 오는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회에 걸쳐 콘서트를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