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공연
  • 입력 2014.12.14 23:29

[S영상] 효민 “섹시 콘셉트, 얼마든지 보여줄 수 있어” (티아라 팬미팅)

▲ 티아라(T-ARA) 두 번째 팬미팅 ‘PRESENT’에서 멤버 효민이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데뷔 6년차 걸그룹 티아라(T-ARA)의 두 번째 팬미팅 ‘PRESENT’가 14일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흥지동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진행됐다.

2012년 팬클럽 QUEEN'S 창단식 이후 2년 만에 갖는 팬미팅 ‘PRESENT’는 티아라가 팬들에게 받은 사랑과 응원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고 팬미팅이 팬들에게 선물이 되길 바라는 진심을 담아 탄생됐다.

이날 팬미팅에서 티아라는 게임, 티아라의 근황과 소지품 토크, 질의응답, 히트곡 무대 등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코너들을 준비했다.

팬들과 함께하는 질의응답 시간에 효민은 ‘섹시 콘셉트 또 해요? 생각 없어요?’라는 질문을 골랐고 이 질문을 소연이 ‘생각이 없어요?’라고 조사 하나를 덧붙여 코믹하게 해석해 폭소를 자아냈다.

효민은 “우리는 섹시하다고 계속 하는데 ‘너 때문에 미쳐’ 이후로 대놓고 섹시 콘셉트를 해본 적이 없다”라며 “클럽이나 복고 음악을 많이 보여줬는데 얼마든지 섹시함을 보여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효민은 섹시한 포즈를 다양하게 연출하며 섹시 콘셉트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티아라는 오는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회에 걸쳐 콘서트를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