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4.12.14 19:15

동방신기, 스페셜 투어 첫 해외 공연 타이베이 콘서트 대성황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동방신기가 스페셜 투어의 해외 첫 공연인 대만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 멋진 무대 선보이는 동방신기 ⓒSM엔터테인먼트

지난 13일 오후 6시(현지시간) 대만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펼쳐진 ‘TVXQ! SPECIAL LIVE TOUR – T1ST0RY – in TAIPEI’는 동방신기의 다이나믹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연출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공연장을 가득 메운 현지 관객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 멋진 무대 선보이는 동방신기 ⓒSM엔터테인먼트

정규 6집 타이틀 곡 ‘Catch Me’로 공연의 포문을 연 동방신기는 ‘Rising Sun’, ‘왜 (Keep Your Head Down)’, ‘Something’ 등 히트곡은 물론 ‘너의 남자’, ‘항상 곁에 있을게’ 등 올해 발매된 정규 7집 ‘TENSE’의 수록곡 전곡 무대까지 총 28곡의 무대를 선사,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어 동방신기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 멋진 무대 선보이는 동방신기 ⓒSM엔터테인먼트

또한 멤버별 솔로 무대를 통해 유노윤호는 자작곡 ‘Bang’에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최강창민은 직접 작사한 ‘Heaven's Day’를 매력적인 보이스로 선보여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기존 히트 곡 중 멤버들이 직접 선별한 ‘믿어요’, ’My Little Princess’, ‘Tonight’ 등을 라이브 밴드와 함께 어쿠스틱 버전으로 선사한 특별 무대 역시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 멋진 무대 선보이는 동방신기 ⓒ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관객들은 동방신기를 상징하는 펄레드 야광봉을 흔들고 한국어로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겼으며, ‘TEN’을 부르는 동안 ‘고마워요♥’라고 쓰인 한글 카드 섹션 이벤트를 펼친 데 이어, ‘Here I Stand’ 무대에서는 ‘우리 꼭 만날거야! 11년 축하!’라는 문구가 적힌 플랜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응원을 통해 멤버들을 감동시켜 훈훈함을 자아냈다.

▲ 멘트하는 동방신기 ⓒSM엔터테인먼트

한편, 타이베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동방신기는 오는 19일 중국 베이징 마스터카드 센터 ‘TVXQ! SPECIAL LIVE TOUR – T1ST0RY – in BEIJING’를 개최,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