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4.12.13 11:40

정일우, '2015 정일우 시즌 그리팅 패키지' 출시.. 팔색조 매력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정일우 달력 사진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2월 10일 배우 정일우 소속사 스타케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5 정일우 시즌 그리팅 패키지' 출시 소식을 전했다. 각 계절에 따라 정일우의 다양한 매력이 가득 담긴 달력이 발매되는 것.

▲ 배우 정일우 소속사 스타케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5 정일우 시즌 그리팅 패키지' 출시 소식을 전했다. ⓒ스타케이 엔터테인먼트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본격적인 발매에 앞서 '2015 정일우 시즌 그리팅 패키지'에 수록될 이미지를 한 컷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평소 부드럽고 환한 미소를 짓는 정일우의 모습이 아닌 치명적이고 도발적인 모습이 담겼다.

특히 희고 깨끗한 피부와 어우러지는 하얀 와이셔츠를 입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정일우의 깊고 성숙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일우 측 관계자는 “이번 ‘2015 정일우 시즌 그리팅 패키지’는 팬들을 위해 정일우씨가 직접 하나부터 열까지 공들여 준비했다. 순수한 모습부터 여심을 흔드는 치명적인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5 정일우 시즌 그리팅 패키지'는 정일우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포토엽서와 포스터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12월 12일부터 12월 19일까지 인터파크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