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4.12.12 11:45

[영상] 오종혁 카라 레인보우 에이젝스 참여 ‘White Letter’, M/V 티저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종혁, 카라, 레인보우, 에이젝스의 소속사 DSP미디어가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Whit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DSP미디어는 12일 자정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DSP 스페셜 앨범 ‘White Letter’의 타이틀곡 ‘Whit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White Letter' 티저 영상캡처 ⓒDSP미디어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DSP미디어의 아티스트인 오종혁, 카라, 레인보우, 에이젝스가 총출동했다. 따뜻한 멜로디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다 같이 모인 DSP 소속 아티스트들은 하얀색 셔츠에 청바지로 의상을 전부 맞춰 입고 다정한 모습으로 이야기를 나누거나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다.

영상의 후반부에는 DSP 아티스트가 모두 한 자리에 모여 웃으며 어깨를 들썩이는 안무를 맞추고 있는 모습이 보이고 있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DSP미디어 관계자는 “DSP 스페셜 앨범 ‘White Letter’는 2014년 한 해 동안 DSP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 주신 팬들, 음악 팬들을 위해 준비한 겨울 선물이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역시 화기애애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15일에 발매될 스페셜 앨범 ‘White Letter’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DSP 스페셜 앨범 ‘White Letter’는 15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전국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에서 동시에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