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4.12.11 19:03

[S영상] 정유미 “친구 같은 김동욱, 이상형에 가깝다” (하녀들 제작발표회)

▲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오지호, 정유미, 김동욱. ⓒJTBC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 제작발표회가 서울 중구 서소문로 호암아트홀에서 10일 오후 2시에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조현탁 PD와 배우 정유미, 오지호, 김동욱, 이이경, 전소민, 이채영이 참석했다.

오지호와 김동욱 중 실제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 누구냐고 묻자 정유미는 “질문을 예상하긴 했는데 ‘답변을 어떻게 해야 좀 더 재기발랄할까’ 고민을 했는데 둘 다 아니고 감독님이라고 얘기할까 했다”라며 “감독님이 현장에서 열정적이고 멋지다”라고 말해 사회자가 실망할 뻔 했다고 받아쳤다.

정유미는 “둘 중에 굳이 택하라면 친구 같은 남자를 좋아해서 친구 하기로 한 김동욱을 택하겠다”라며 “오지호는 지금 신혼 생활에 빠져 있고 어여쁜 신부가 있어서 감히 넘볼 수 없다”라고 말했다.

‘하녀들’은 그 어떤 사료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은밀하고 발칙한 하녀들의 세계를 담은 드라마로 반가의 규수에서 하루아침에 노비로 극단적 신분 변화를 겪게 되는 여주인공 국인엽을 통해 시대의 급류에 휩쓸려버린 조선 여인들의 비극적인 운명과 꺼질 줄 모르는 사랑의 불꽃을 새로운 스타일로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JTBC ‘하녀들’은 ‘유나의 거리 후속’으로 오는 12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