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12.07 17:36

지디X태양 '굿보이' 인기가요로 첫 출격.. 지드래곤의 스포츠카도 함께

2014 MAMA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로 이슈가 된 '굿 보이' 지상파 무대에서 처음으로 선보여

▲ 출처: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이태준 기자] 아이돌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과 태양이 결성한 유닛 '지디X태양'이 '굿 보이(Good Boy)'의 지상파 신고식을 마쳤다.

7일 오후 전파를 탄 SBS '인기가요'에서는 지디X태양이 출연해 지상파 방송 중 처음으로 '굿 보이(Good Boy)'를 공개했다. 앞서 지디X태양은 지상파 방송에 앞서 지난 3일 홍콩에서 열린 2014 엠넷 아이산 뮤직 어워즈(2014 MAMA)에서 '굿 보이'를 선보인 바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지드래곤의 실제 스포츠카가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지드래곤이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들과 'GOOD BOY' 그래피티 글씨체로 랩핑된 스포츠카에서 내린 지드래곤이 공연장으로 입장하는 모습에서부터 시작한 지디X태양의 무대에는 LED는 물론이고 헬리캠이 동원되는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디X태양의 '굿 보이'는 지드래곤이 The Fliptones, Freedo와 함께 공동작곡한 곡으로 중독적인 트랩비트와 지드래곤 특유의 감각적인 랩과 멜로디, 태양의 그루브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이미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방송출연 없이 1위를 차지한 것은 믈론 유튜브에 게시된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천1백만뷰를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인기가요'에는 지디X태양을 비롯하여 인피니트 F, 에이핑크, 효린X주영, 마스타우(fest. 도끼, 바비), AOA, GOT7, 러블리즈, EXID, 샤넌, 니콜, 마마무, 임창정, 와썹, 홍진영, A.cian, 손승연 등이 출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