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음악
  • 입력 2011.09.09 14:34

메이비는 무슨 화장품 인기만발...왜?

메이비가 사용하는 제품이라 믿고 구매…입소문 타며 호응 얻어

 

섹시 컨셉트 화보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가수 겸 연기자 메이비가 공개한 피부 관리 비법에사용된 제품들이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 몰이 중이다.

메이비는 최근 직접 운영하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 트위터 (http://twitter.com/ailleursbibi) 에서 피부와 관련된 소소한 팁(Tip) 과 본인이 사용한 화장품 후기, 관리 방법 등을 게재해왔다.

이 게시물들은 여성들이 주로 방문하는 사이트와 블로그를 통해 순식간에 전파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메이비가 공개했던 제품들인 약산성 비누, 뾰루지 패치, 달맞이유, 녹용, 틴트, 클렌징 오일, 각질 팩 등은 메이비의 연관 검색어로 떠올랐으며, 메이비가 추천한 제품들을 사용해 본 여성들은 본인이 직접 사용해 본 후기 들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 메이비가 추천한 제품들의 위력이 입 소문을 타고 있다는 것.

제품을 구매한 많은 여성들은 “메이비가 사용한다는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다. 확실히 좋은 효과를 얻고 있다” , “연예인들이 이렇게 피부 관리법을 공개해 준다는 것에 대해 무척 환영한다. 앞으로도 고급 정보 기대한다” , “여드름성 피부를 갖고 있는 나에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됐다. 감사하다” 등의 수 많은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메이비 소속사 관계자는 “달맞이유와 녹용 같은 경우는 메이비가 방송에서 피부를 위해 복용하고있는 제품이라고 밝힌 뒤 관련 업체들에게서 메이비 덕에 매출이 올랐다며 감사 인사를 해주셨을 정도” 라며 “30대라고 믿겨지지 않을 만큼의 피부를 소유하고 있는 메이비가 직접 공개하는 방법이기에 그만큼 호응이 큰 것 같다” 고 밝혔다.

메이비는 본인의 글에 대한 네티즌의 많은 질문에 일일이 친절하게 답글을 달아주며 사용 방법을 설명해 주는 등, 절대 동안의 비법 전파에 발벗고 나섰다. 한편 메이비는 9월 말 발표할 음반 작업으로 한창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