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9.08 14:22

MBC드라마넷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 케이블 독점 방송

 

2011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이 MBC드라마넷을 통해 케이블 단독 방영된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은 안내상, 윤유선, 박하선, 윤계상, 서지석, 크리스탈, 강승윤, 박지선, 백진희, 이종석, 김지원, 고영욱, 줄리엔 강, 윤건, 이적 등이 출연,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하이킥3의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하이킥 1,2를 연타로 히트시키며, 하이킥3의 케이블 방영 역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었다.

MBC드라마넷은 19일 MBC 첫 방송 이후 MBC드라마넷을 통해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을 방영한다. 또한 MBC에브리원을 통해 향후 함께 편성할 계획이다.
최근 포스터 촬영을 끝낸 배우 안내상, 윤유선, 윤계상, 서지석, 박하선, 이종석, 백진희, 김지원, 크리스탈, 강승윤, 이적, 줄리엔강, 박지선, 고영욱, 윤건 등 15명의 배우들은 포스터 촬영을 통해 자신의 배역에 어울리는 의상과 표정 등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특히 자신 하나로 전체 사진 촬영이 늦어지는 것을 걱정한 배우들은 일찍부터 촬영장에 대기하고 있다가 짧은 시간에 최고의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높은 집중력과 성실함을 보였다는 후문.

김병욱 감독은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에 대해 “짧은 다리의 역습이 주는 의미는 원래 다리가 길어야 하이킥을 할 수 있기도 하고, 짧은 다리라고 하면 하이킥을 못 날리리라 생각하는데 그런 사람들이 날리는 역습의 개념이다. 일종의 패자들의 공격? 패자들의 역습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인생에서 실패한 듯 비춰지는 사람들의 이야기, 그들의 희망을 얘기하고 싶다.”고 밝혔다.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는 9월 19일(월) 저녁 7시 45분에 MBC를 통해 첫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