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4.11.29 13:57

[영상] 규현 '1위 공약' 실행, 광화문에서 게릴라 라이브 선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광화문에서'로 각종 음악차트를 휩쓸며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규현이 1위 공약을 지켜 화제다.

규현은 '광화문에서'를 발표하며 취재진들과 만난 자리에서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한다면, 예고 없이 광화문을 방문해 쓸쓸해 보이는 분께 '광화문에서'를 직접 불러드리겠다는 공약을 한 바 있다.

▲ 광화문에서 게릴라 이벤트 중인 규현 영상캡처 ⓒSM엔터테인먼트

광화문에서'는 공개되자마자 국내 및 해외에서도 각종 음원,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M.net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 KBS '뮤직뱅크' 1위, MBC '쇼! 음악중심' 1위, MBC 뮤직 '쇼! 챔피언' 1위 등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도 무려 5개의 1위 트로피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고, 이에 규현은 감사하는 마음으로 공약을 실천했다.

지난 25일, 공약 실천을 위해 예고 없이 광화문을 찾은 규현은 광화문 거리에서 만난 시민들에게 다가가 '광화문에서'를 라이브로 선사해 눈길을 모았으며, 규현을 거리에서 마주치자 놀라며 즐거워하는 시민들의 모습과 감미로운 라이브를 들려주는 규현의 모습 등이 담긴 영상이 28일 유튜브 SMTOWN 채널 (http://youtu.be/KisS05Vdf6Y)을 통해 공개되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이화여대 미니콘서트 중인 규현 ⓒSM엔터테인먼트

또한 규현은 이번 솔로 앨범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음악 팬들에게 보답하기위해 서프라이즈 미니 콘서트도 준비, 28일 오후 1시 30분 이화여대, 오후 9시 30분 코엑스 아티움 앞에서 2회에 걸쳐 스페셜 공연을 펼쳐, 음악 팬들은 물론 시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 이화여대 미니콘서트 중인 규현 ⓒSM엔터테인먼트

이번 미니콘서트는 공연 시작 몇 시간 전에 장소를 깜짝 공개하고 비가 오는 궃은 날씨에 펼쳐진 야외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천 여명이 넘는 관객이 운집해 공연을 즐겼으며, 규현은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를 비롯 '나의 생각, 너의 기억', '깊은 밤을 날아서', '사랑이 숨긴 말들' 등 앨범 수록곡까지 총 6곡을 열창해 감미로운 보이스와 감성으로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규현은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