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11.28 11:15

정형돈 데프콘, 국적불명 공항패션 "중국사람?"

▲ 정형돈과 데프콘의 공항패션 ⓒMBC에브리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화제의 프로젝트 그룹 '빅병'을 데뷔시키며 아이돌 프로듀서로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친 '용감한 이단 호랑이' 정형돈, 데프콘이 이번에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내세운 가운데 그들의 첫 해외 일정이 포착되었다.

방송 전부터 '히트제조기' 시즌2에 대한 기대가 뜨거운 가운데 오늘 28일 이른 새벽 '용감한 이단 호랑이'가 인청공항에서 목격되었다. 여느 스타들의 화려한 공항패션과는 전혀 다른 오직 편안함만을 추구, 프로듀서의 위상에 걸맞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계절감마저 잊은듯한 공항패션으로 출국, 그들의 행선지가 어디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GOT7(잭슨), BTOB(육성재), VIXX(엔,혁)으로 구성된 '빅병'은 1집 '스트레스 컴온'으로 아이돌 최초 힙합 갱스터 장르를 개척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아이돌 프로듀서로서 실력을 인정받은 '용감한 이단 호랑이'는 시청자의 성원에 힘입어 '히트제조기' 시즌2에서 다시 한 번 빅병과 재회, 한층 업그레이드 된 그들만의 독특하고 공감대 가득한 음악과 에피소드로 또 한 번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파격적인 음악뿐 아니라 공항패션마저 남다른 '용감한 이단 호랑이'의 글로벌 뮤지션 도전기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는 MBC에브리원에서 12월 12일 금요일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