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27 10:25

백청강, 2nd 미니 앨범 '백(白)' 타이틀곡 '스위트 러브(Sweet Love)' 오늘(27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년 여의 공백을 마친 가수 백청강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백(白)'의 타이틀곡 '스위트 러브(Sweet Love)'가 오늘 27일 정오 공개된다.

'Sweet Love'는 백청강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하얀 겨울의 달콤한 행복을 이야기하는 소프트 팝 알앤비이다. 그 동안의 백청강의 목소리와는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곡이다.

▲ 2년 여의 공백을 마친 가수 백청강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백(白)'의 타이틀곡 '스위트 러브(Sweet Love)'가 오늘 27일 정오 공개된다. ⓒ페이스엔터테인먼트

백청강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백(白)' 은 백청강 이름의 성인 '백(白)', 하얀 겨울이 연상되는 '백(白)'과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달콤한 메시지가 담긴 새 앨범으로 컴백한 백청강을 의미하는 '백(Back)'까지 여러 의미가 담긴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Sync Project 사단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Pabaki와 Mr.Sync의 진두 지휘하에 Stereo14, Philly K, 정호규, ZigZag Note, Mafly 등 쟁쟁한 뮤지션들이 합류됐다. 또한 백청강이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2년여의 공백이 무색할 싱어송라이터로써의 성장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앨범이다.

최근 백청강은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바이두(Baidu)'와 프로모션 계약을 성립해 중국 진출을 통한 백청강의 글로벌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스위트 러브(Sweet Love)'까지 중국어 버전 녹음을 마친 상태이다.

한편 하얀 겨울 달콤한 행복 메세지를 전해 줄 백청강은 두 번째 미니 앨범 '백(白)'의 타이틀곡 '스위트 러브(Sweet Love)'로 오는 29일 MBC '음악중심'과 30일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