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11.26 11:21

주영 효린 타쿠야 신곡 '지워', 뮤직비디오 현장 '매너다리' 포착

신곡 '지워', '더쇼' 컴백후 첫 음악방송 1위 쾌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효린과 주영이 입을 맞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지워'의 뮤직비디오 현장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26일 00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 효린 X 주영의 '지워' 뮤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합니다! 어마어마한 다리길이로 매너다리를 선보인 타쿠야 주영 두남자와 효린 많이 사랑해주세요 " 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함께한 사진이 게재되었다.

▲ 가수 주영, 효린, 타쿠야(왼쪽부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타쿠야와 주영은 긴 다리를 뻗으며 매너다리를 선보이고 있고, 그 가운데 선 효린은 깜찍한 표정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효린, 주영은 지난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 시즌4'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워’는 가볍게 만나고 헤어지는 요즘 남녀의 쿨한 이별스토리를 그린 감성적인 곡으로, 효린X주영의 섹시한 매력이 가득한 R&B트랙이다. 씨스타의 ‘Touch My Body’를 만든 히트작곡가팀 블랙아이드필승이 거부할 수 없는 유연한 멜로디를 선사했고 주영이 아련하면서도 중독적인 이별의 노랫말을 붙였다. 여기에 엠넷 ‘쇼미더머니’를 통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래퍼 아이언이 특유의 저음랩으로 이미 틀어져버린 남자의 이별을 실감나게 그려냈다.

한편, 효린과 주영은 지난 25일 '지워'로 첫 음악방송에서 트로피를 차지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