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11.26 09:28

배우 문지윤, 2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KBS 드라마스페셜 주인공 캐스팅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문지윤이 KBS 2TV 드라마스페셜 ‘아빠를 소개합니다’에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안방극장 복귀를 알렸다.

문지윤은 지난 2012년 MBC 주말드라마 ‘메이퀸’이후 2년여만에 안방극장 복귀를 알리며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기대감을 전하고 있다.

▲ 문지윤 ⓒ곰엔터테인먼트

문지윤이 캐스팅된 ‘아빠를 소개합니다’는 싱글맘 희영을 중심으로 형태가 아닌 이해를 통해 가족을 받아들이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린 작품으로, 싱글맘 희영이 7년만에 아이 아빠 수철을 만나면서 가족을 받아들이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문지윤은 남자주인공 고수철역을 맡았다. 고수철은 희영의 첫사랑으로 한 때, 최강고의 강동원이라 불렸을 만큼 꽃미모를 날리며 숱한 여고생들의 심장을 깨 부셨던 하트 브레이커지만, 세월의 풍파를 정통으로 맞고 역변했다. 7년만에 만난 희영은 수철을 보고 경악하지만 수철은 지금의 자신을 더 좋아한다. 문지윤은 수철역할을 통해 능청, 감동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문지윤은 소속사 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2년만에 안방극장 복귀라 설레며, ‘아빠를 소개합니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과 관심부탁드린다.”라는 말을 남겼다.

한편, 문지윤이 캐스팅된 ‘아빠를 소개합니다’는 오는 30일 밤 12시 10분 KBS2를 통해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