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25 19:11

[S영상] 버즈, 지난 9월 발매한 싱글 ‘Train’ 무대도 선보여~ (버즈 쇼케이스)

▲ 정규 4집 앨범 ‘Memorize’로 돌아온 버즈가 2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산타뮤직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밴드 버즈가 재결합 후 정규 4집 앨범 ‘Memorize’로 돌아온다.

버즈는 앨범 발매에 앞서 2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8년 공백을 뒤로하고 ‘8년만의 여름’으로 재기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버즈가 지난 9월 두 번째 싱글 ‘Train’을 발매했다.

신곡을 공개하기에 앞서 버즈는 ‘Train’ 무대를 먼저 선보였다.

민경훈은 “Train은 버즈가 다시 8년 만에 뭉치게 되는 과정을 많이 담았다”라며 “우리가 해야만 하는 음악을 위해 집으로 다시 돌아가는 몽환적인 노래라서 다시 한번 들려주고 싶었다”라고 이 곡을 소개했다.

팬들이 기억하고 싶은 버즈의 과거를 현재의 음악과 언어로 풀어낸 8년 만의 정규 4집 ‘Memorize’는 다채롭고 성숙해진 버즈의 음악이 담겼다.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와 히든 트랙을 제외하면 4곡의 발라드 곡과 밴드 성향이 강조된 6곡이 수록됐다.

한편 버즈는 26일 자정 정규 4집 ‘Memorize’ 음원을 공개하고 다음달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