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9.07 08:29

日 프로모션 성황리에 마친 제국의아이들 오리콘 위클리

그룹 제국의 아이들이 일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8월24일 첫 번째 일본어 싱글’Exiting~ 열애주의보’를 발매한 제국의 아이들은 8월29일부터 9월4일까지 일주일간 일본에 머물며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들은 악수회, 츠타야 시부야점 일일 점장, 미니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총 4번에 걸쳐 진행된 악수회에는 약 1만 여명의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한류매거진 BS 뿐 아니라 TBS를 중심으로 한 지상파 매체들이 경쟁을 벌이며 집중 취재를 하는 등 일본 언론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지난 해 3월 일본진출 이후 약 1년 여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프로모션을 진행해 온 제국의 아이들은 이전 싱글 ‘러브레터(Love letter)’가 오리콘 차트 데일리 3위, 위클리 8위의 성과를 낸데 이어 이번 ‘Exiting~ 열애주의보’가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2위, 위클리 앨범차트 2주 연속 6위, 서양음악 위클리 차트 1위를 기록해 일본 내 인기가 한층 더 높아졌음을 입증했다.
 
한편, 제국의 아이들은 스페셜싱글 ‘익사이팅(Exiting)’의 활동을 마치고, 다음앨범을 준비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