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24 23:26

[영상] 임창정 ‘임박사와 함께 춤을’ M/V 화제…60여명 초특급 카메오 등장

임창정표 코믹댄스까지 보태져 웃음 폭탄 발사

▲ 가수 임창정이 24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새 앨범 ‘친한 사람’의 더블 타이틀곡 ‘임박사와 함께 춤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임박사와 함께 춤을’ 뮤직비디오 캡처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임창정의 ‘임박사와 함께 춤을’ 뮤직비디오가 공개 됐다.

가수 임창정은 24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새 앨범 ‘친한 사람’의 더블 타이틀곡 ‘임박사와 함께 춤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 전부터 60여명이 넘는 초특급 카메오 명단만으로도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임박사와 함께 춤을’ 뮤직비디오에는 2010년 영화 ‘불량남녀’로 인연을 맺은 김성한 감독과 임창정이 직접 연출을 맡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다사다난 했던 올 한해 함박웃음으로 날려버리자’는 콘셉트로 웃음 전도사로 변신한 임박사 ‘임창정’과 초특급 카메오들의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겨있으며 임창정표 코믹댄스까지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절로 웃음을 짓게 만든다.

한편 임창정은 25일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더블 타이틀곡 ‘친한 사람’과 ‘임박사와 함께 춤을’ 두 곡 무대를 모두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